2018년 3월 20일 화요일

cocos 3.2 버전 기준으로 box2d를 사용 하려면

2014. 11. 6. 18:29

아래는 cocos2dx 3.4 기준 내용 

1. 솔루션에 libExtensions 와 libBox2D를 추가 한다.

2. ExtensionMacros.h 관련 include 오류가 뜨면 솔루션의 메인 프로젝트 
속성 -> C/C++ 일반 ->  추가 포함디렉토리에 $(EngineRoot);를 추가한다. 

3. link 시에 box2d와 extensions 관련 linker오류가 뜨게 되면 메인 프로젝트 
속성 -> 링커 -> 입력에 libBox2D.lib; libextensions.lib 을 추가한다.

4. 메인 프로젝트, libExtensions에 속성 -> C/C++ -> 전처리기로 들어가 
CC_ENABLE_CHIPMUNK_INTEGRATION=0;으로 바꾸고 
CC_ENABLE_BOX2D_INTEGRATION=1을 추가한다.


cocos2dx 3.14 버전에서 처리 ( 3.1x 버전부터 변경된것으로 생각됨)
  • libExtensions가 따로 존재 하지 않음. 그래서 이것을 추가 할 수 없음
  • libcocos2d 속성에서 CC_ENABLE_CHIPMUNK_INTEGRATION=0;으로 바꾸고 CC_ENABLE_BOX2D_INTEGRATION=1을 추가한다.
  • libBox2D.lib; libextensions.lib은 추가하지 않는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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