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. 3. 26. 11:02
setDesignResolutionSize()함수는 해상도를 강제로 지정해서 다양한 해상도에서 stretch 해 보여줄때 사용하는 함수지요.
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참고
이전 2.x 버전에서는 아래와 같이 순서를 해도 문제 없이 작동 했습니다.
CCDirector* pDirector = CCDirector::sharedDirector();
CCEGLView* pEGLView = CCEGLView::sharedOpenGLView();
pDirector->setOpenGLView(pEGLView);
CCEGLView::sharedOpenGLView()->setDesignResolutionSize(DEF_HIRES_CX, DEF_HIRES_CY, kResolutionShowAll);
pDirector->setDisplayStats(false);
pDirector->setAnimationInterval(1.0 / 60);
그런데 3.x 대에서는 순서를 아래처럼 해야 됩니다.
함수 사용도 조금 바뀌었습니다.
auto director = Director::getInstance();
auto glview = director->getOpenGLView();
if(!glview)
{
glview = GLView::create("MyGame");
director->setOpenGLView(glview);
}
director->setDisplayStats(true);
director->setAnimationInterval(1.0 / 60);
glview->setDesignResolutionSize(DEF_HIRES_CX, DEF_HIRES_CY, ResolutionPolicy::SHOW_ALL);
setDesignResolutionSize() 함수를 호출 할때 setDisplayStats(), setAnimationInterval() 함수보다 뒤에 와야 하더군요.
뭐가 버그인지는 찾아 봐야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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