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. 6. 1. 14:56
Layer 쪽에서 이벤트 신호를 받아 코딩을해서 막는 방법외에
근원적으로 android native를 수정해서 막는 방법
\cocos2d\cocos\platform\android\java\src\org\cocos2dx\lib 폴더에 있는
Cocos2dxGLSurfaceView.java 파일의 onTouchEvent()를 수정한다
ACTION_DOWN 와 ACTION_POINTER_DOWN가 있는데 아래와 같다
ACTION_DOWN : 첫번째 터치 시작
ACTION_UP : 첫번째 터치 종료
ACTION_POINTER_DOWN : 두번째 터치 시작
ACTION_POINTER_UP : 두번째 터치 종료
따라서 ACTION_POINTER_DOWN, ACTION_POINTER_UP를 모두 주석처리하면 신호가 cocos의 layer까지 전혀 전달 되지 않는다
아래 예제 참고
//case MotionEvent.ACTION_POINTER_DOWN: // 터치 시작(두번째 터치)
// final int indexPointerDown = pMotionEvent.getAction() >> MotionEvent.ACTION_POINTER_INDEX_SHIFT;
.
. 생략
.
// break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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